에비앙 천연 미네랄 워터 에비앙 리미티드 에디션 에비앙 FACIAL SPRAY 볼빅 천연 미네랄 워터 이벤트상품구매
(0)

현재 국내 생수 시장은 해마다 큰 성장을 보이고 있고, 생수 시장의 성장에 따라
생수를 선택하는 소비자의 기준도 높아짐에 따라 premium 급 생수 시장 또한 급성
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중 evian은 수입 생수 시장점유율이 95%에 달할 정도로 국내 수입 생수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더욱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 가고 있습니다.

evian은 매년 3월 22일이 세계 물의날 행사임을 기념하여 국내에서 3월 22일을
"evian day"로 정하고, 이 날을 통해 현재 우리나라가 물부족국가인 점과 이를
기본으로 물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UN은 1992년 11월, 제47차 UN 총회에서 매년 3월 22일을 "세계 물의 날" 로 제정,
선포하고 점차 심각해지는 물부족과 수질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각종 회의, 전시회,
홍보물 제작 등 여러 가지 수자원 관련 행사에 세계 각국의 동참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1960년대 이후 사회 및 경제발전에 따라 물수요가 급증하고, 도시화, 산업화로 인하여
용수 수요가 대량화, 집중화 되고, 또 수질오염으로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물은 매우
부족한 실정입니다.

최근 엘리뇨 현상과 극심한 가뭄으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물문제가 가장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었습니다. 이는 "물이 공짜" 라는 국민들의 잘못된 생각에서 기인한 것으로
물의 유한성 및 수자원 보전의 중요성, 나아가서는 물절약의 미덕에 대한 대국민 홍보의
필요성이 제기 되고 있습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생수 CF가 TV 에 허가되지 않고 있고, 이에 국내에서의 에비앙은 잡지
광고를 위주로 진행해 왔으며, 향후에는 라디오, 지하철 등 좀 더 대중적인 매체를 통해
광고를 할 계획입니다.

광고 VISUAL은 프랑스 본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6가지(본사 홈페이지 참고)를 위주로
사용하고 있으며, 기타 Promotion은 육아, 식품 관련 전시회를 통해 홍보하고 있습니다.
한 호텔 및 기타 유행을 주도 하는 bar와 같은 업소에서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하는 party
event 등에 협찬을 하고 있으며, 영화에서의 제품 노출이나 예비 엄마교실, 주부 관련 강의,
대형 콘서트, 패션쇼 등에 협찬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에비앙은 물의 건강함과 안전한 물로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용안내
회사명 : 프리미엄디스트리뷰션 | 사업자등록번호 : 120-01-36250 |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이패동 553-8 프리미엄디스트리뷰션
통신판매업 신고 : 제 413호 | 연락처 : 02-3442-0426 | FAX : 02-3442-0601 |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 도영선 | 대표자 : 도영선
문의 : eviankorea01@naver.com for more information